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악단광칠ㅡ 매우춰라 / 조선노비 ㅡ조선봉기가 신청합니다.
21
사용자 정보 없음(@n1725322537)2025-07-13 00:53:21
|
신청곡 악단광칠ㅡ 매우춰라 / 조선노비 ㅡ조선봉기가 |
|
사연 두곡신청 드려요 감사합니다 잘듣겠습니다 |
댓글 1
(0 / 1000자)
-
50
그냥남님~~
오~ ㅎㅎㅎ제목부터 심상치 않은데 ㅎㅎㅎ
두곡다 국악가요인가여¿
일단 잘 들어봅니다~~즐감하세요~*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다운타운 (LV.6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신고
